잉글리쉬 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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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거래 이용약관

잉글리쉬무무 콘텐츠 거래약관

제 1 장 총 칙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또는 예비회원)”을 말합니다.
  2.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3. “비회원(또는 예비 회원)"이라 함은 스마트무무의 모바일 전용 앱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 함으로써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는 것으로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예비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작하여 웹사이트에서 제공 및 판매하는 온라인 콘텐츠 및 기타 관련정보를 의미함으로서,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5.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7. "M-Code"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해 회사에서 발급한 10자리 숫자로
    이루어진 주민번호를 대체하는 개인고유 번호를 말합니다.
  8. 8. “전자우편(Email)”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합니다.
  9. 9. “운영자(관리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10. 10. “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3조 [회사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합니다.

  1. ① 회사는 이용자가 별도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무무 앱에 게시하며, 약관의 전문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이하 「약관법」이라 함),「전자거래기본법」(이하「전자거래법」이라 함),「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법」,「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이하「방문판매법」이라 함),「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스마트무무의 앱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게시하며 본 약관 제7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합니다.
  4.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 약관조항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본
    조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조항이 적용됩니다.
  5. ⑤ 기존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의 효력]

  1.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② 회사는 기존 회원이 본 약관 제5조 제3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3.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약관법」,「정보통신망법」,「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
    전자상거래보호법」이라 함),「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이하「학원법」이라 함),「콘텐츠 산업 진흥법」(이하「
    콘텐츠진흥법」이라 함) 및 기타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쪽지, 팝업창, 유ㆍ무선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4일 이상 회사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 및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30일 이상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7조 [회원가입]

  1.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사람은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동의함을 표시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전항에 따라 이용자가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3. ③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본조 제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2. 2.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4.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5. 중복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6. 6.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7.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8. 8. 본 약관 제20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9. 9. 기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10. 10.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 주소 등)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5. 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사가 본조 제4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팝업창을 통하여 즉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7. ⑦ 보호자(법정대리인)는 별도의 “학부모 회원가입”을 통하여 자녀의 학습 진도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8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1. ① 만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 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보호자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하는 등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③ 만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보호자에게 전항의 동의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보호자의 성명 및 유ㆍ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사는 보호자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14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⑤ 만14세 미만 회원의 보호자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보호자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정보 및 비밀번호의 변경]

  1. ① 회원은 회사 웹사이트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①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3. ③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본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이용계약의 해지/해제 등]

  1. ① 회원이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를 원할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접수를 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의사표시를 수령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신하고 본 약관에 따라 환불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2. ② 회원의 탈퇴신청에 의해 탈퇴처리가 되면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법률상 회원정보를 보유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탈퇴처리 즉시 모든 개인식별정보는 소멸됩니다. 다만 회원의 성명 및 학습이력과 관련된 정보는 회원 재가입을 대비하여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1. 1차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을 통하여 경고합니다.
    2. 2. 2차 -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동시에 서비스 이용을 정지 시킵니다.
    3. 3. 3차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또는 유ㆍ무선을 통하여 3차 위반내용의 통지 및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키고 30일간의 소명기간
      부여하며,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탈퇴 처리합니다.
  4. ④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 조 제4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⑤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스마트무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3개월 동안 스마트무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콘텐츠 결제가 없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3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사항

제12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화벽을 설치하는 등 별도의 보안장치를
    사용합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①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점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2.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3. 3.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4.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5.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6. 6.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7. 7.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4조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1. ①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사에서 제작 및 배포한 어플리케이션의 설치를 권장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사에서 제작한 어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오픈마켓 스토어에서 배포가
    차단될 경우 웹사이트 (install.moumou.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할 경우 [보완] >
    [일반] >‘알 수 없는 출처’ 항목을 허용하여야 합니다.
  3. ③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본조 제1항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5조 [콘텐츠 이용에 필요한 기술사양]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태블릿PC의 최소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 CPU : Dual-Core 1.2Ghz 이상
  • - RAM : 1GB 이상
  • - 내장메모리 : 16GB이상
  • - 해상도 : 1280 * 800 (권장)
  • - 인치 : 8.9(권장)
  •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이상

제16조 [거래조건에 대한 정보의 표시]

  1.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해당 콘텐츠 또는 그 포장에 표시합니다.
    1. 1. 콘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2. 2. 콘텐츠 상세정보 확인
    3. 3. 결제하기 클릭
    4. 4. 주문상품 및 결제금액 확인(환불규정 안내)
    5. 5. 성명, 주소, 연락처 등 배송지 정보 입력
    6. 6. 결제수단 선택
    7. 7. 결제금액 재확인
    8. 8. 결제
  2. ②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 계좌이체,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③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보호자의 명의 또는 보호자 동의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보호자는 본인 동의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④ 미성년자가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ㆍ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결제금액은 보호자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볼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유ㆍ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2. 유료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7. ⑦ 회사는 회원이 본조 위 조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7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8. ⑧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제공 가능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18조 [교재 및 학습용 전자기기의 구입 및 배송 등]

  1. ① 교재 신청은 회사 MMS(무무전자거래시스템)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2. ② 교재의 제공은 콘텐츠를 결제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고, 교재만 별도로 제공하지는 아니합니다.
  3. ③ 교재는 회원의 콘텐츠 학습진도에 따라 자동배송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천재지변, 교재의 재고 부족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④ 교재에 관한 기타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제휴를 통하여 회사 웹사이트 상에서 학습용 전자기기 등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6. ⑥ 제휴를 통하여 회사에서 판매되는 학습용 전자기기 제품사양은 콘텐츠 불법복제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제조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사양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구매 페이지를 통하여 별도로 고지합니다.
  7. ⑦ 회사가 권장하지 않은 학습용 전자기기 사용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화벽을 설치하는 등 별도의 보안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및 그 대금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5. ⑤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2.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경우
    3. 3.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4.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5.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6. 6.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ㆍ무상으로 제공받은 캐쉬 등의 재화를 제3자와 유ㆍ무상 등의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
    7.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8.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9. 9.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등

제21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1.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1.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3.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4.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5.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2.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1. [1차 발견 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을 통하여 경고합니다.
    2. 2. [2차 발견 시] -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동시에 서비스 제공을 정지합니다. 이때, 보호자가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하여 “재발방지확약ㆍ보증서”를 회사에 송달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재개합니다.
    3. 3. [3차 발견 시] -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또는 유ㆍ무선을 통하여 3차 위반내용의 통지 및 서비스 제공을 정지하고 30일간의
      소명기간 부여하며,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 탈퇴처리 합니다.
  3. ③ 회원은 전항 제2호 및 3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④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조 제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센터 또는 부정사용 관리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회원이 자신의 고의나 과실이 없었음을 입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 정지 기간만큼 이용기간을 연장합니다.
  5. ⑤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차단합니다.

제22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① 회사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2. ②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 등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③ 전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사유 및 내용을 본 약관 제7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23조 [서비스의 중단]

  1.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7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②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본 약관 제7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2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등]

  1.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화면, 회사 웹사이트, 회원가입 시점에 회원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서비스하는 상품에 대하여 회원 가입 시점에 기입한 전화번호로 전화권유판매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회사의 전화권유판매에 대한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이용 및 삭제]

  1. ①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삭제합니다.
  2. ②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사람은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3. ③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을 이용·수정하여 마케팅 및 출판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원은 전항에 따른 회사의 이용 등에 대하여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철회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철회의사를 받은 후로부터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철회의 의사표시 전, 기 제작된 제작물에 대하여는 소진 시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저작권]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녹화ㆍ복제ㆍ편집ㆍ전시ㆍ전송ㆍ배포ㆍ
    판매ㆍ방송ㆍ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③ 회원이 서비스에서 활동한 결과자료는 잉글리쉬무무에서 제공하는 회원제 서비스(에듀스토리; edustory.moumou.co.kr)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등록물에 대해 삭제, 공유 해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5장 청약철회 및 환불

제28조 [관계법령상 청약철회 및 환불정책]

  1. ① 회사의 본 약관상 청약철회 및 환불규정 등은 「학원법」, 「전자상거래법」, 「콘텐츠진흥법」 등을 반영하였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에게 대금 등을 환불할 때에 기 지불한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제29조 [청약철회]

  1. ① 교재 및 태블릿 등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회사가 표시·
    광고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2. ② 회원이 재화 등의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회사에 공급받은 재화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사는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불합니다.
  3. ③ 청약철회 시 재화 등이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하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4. ④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1. 1.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2.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30조 [콘텐츠의 환불 및 변경]

  1. ① 회사는 콘텐츠 등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학원의 교습정지, 자진폐원, 등록말소 교습을 할 수 없거나 교습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교습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교습기간이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교습 시작 전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교습 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을
    말한다)과 나머지 월의 교습비 등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고
    1. 1. 총 교습시간은 교습기간 중의 총 교습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2. 2. 원격교습의 경우 반환금액은 교습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한다.
  2. ② 회원이 환불을 하고자 하는 경우 학습관을 통해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을 확인 한 후, 5영업일 이내에 콘텐츠 이용료를 환불합니다.
  3. ③ 전액환불이나 부분환불의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31조 [교재 및 학습기기 등 재화 등의 환불]

  1. ① 교재 및 태블릿 등 재화 등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받은 재화를 회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2. ② 전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③ 환불, 반품 등 기타 사항에 대하여 웹사이트 내 온라인 학습지원센터를 통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제32조 [과오금의 환급]

  1. ① 회원이 교습비 및 대금 등을 결제함에 있어서 과오금을 지급한 경우 회사는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의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즉시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2. ②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33조 [서비스 하자 등에 대한 피해보상]

  1. ① 회사는 서비스의 중지·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중지, 장애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사전고지 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 ② 회사가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대하여 사전 고지한 경우에 있어서 회원의 피해구제 등은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다만,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한 설비 점검 및 보수 시 1개월을 기준으로 최대 24시간은 중지·장애 시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1. 1. 1개월을 기준으로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10시간과 이를 초과한 시간의 2배의 시간만큼 이용기간을
      무료로 연장
    2. 2. 1개월을 기준으로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중지·장애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을 무료로 연장
  3. ③ 회사가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대하여 사전고지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 회원의 피해구제 등은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 1.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장애발생 누적시간이 72시간을 초과한 경우: 계약해제 또는 해지 및 학습하지 않은 미이용기간을
      포함한 잔여기간에 대한 이용대금 환불 및 손해배상(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입증한 경우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의 경우: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 3배를 무료로 연장
    • 3. 불가항력 또는 제3자의 불법행위 등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지 또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계약을 해제할 수는 없지만 서비스의 중지
      또는 장애시간만큼 무료로 이용기간을 연장

제6장 기타

제34조 [면책조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회원의 어떠한 손해도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35조 [분쟁의 해결 등]

  1. ① 회사와 이용자 간의 콘텐츠 거래 또는 이용에 관한 분쟁은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3.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관할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부칙]

  1. 1. 본 약관은 2015년 7월6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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